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글로벌 변동성과 국내 경제의 불확실성이 여전히 큰 위험 요인이긴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기회가 있다”며 “우리나라 유통업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로 뻗어 나갈 기회의 시기”라고 강조했다.
28일 롯데 유통군에 따르면 김 부회장은 전날 밀컨 연구소가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한 ‘밀컨 인스티튜트 코리아 디너’ 연사로 참석해 글로벌 기관투자가를 대상으로 “K푸드와 K뷰티 등이 글로벌 수출 70억 달러, 100억 달러를 각각 넘기는 등 거대한 기회가 한국으로 오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매년 4월 미국에서 ‘밀컨 글로벌 콘퍼런스’를 개최하는 밀컨연구소는 서울에서 첫 기관투자가 행사를 열고 김 부회장 등을 연사로 초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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