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이혜원 “안정환, 처음 만났을 때 테킬라 플러팅”→MC들 “위험한데~” 안정환 해명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선넘패’ 이혜원 “안정환, 처음 만났을 때 테킬라 플러팅”→MC들 “위험한데~” 안정환 해명은?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이혜원이“안정환이 첫 만남에서‘테킬라 플러팅’을 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27일(오늘)저녁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6회에서는‘멕시코 패밀리’허수정X파블로가 멕시코의‘국민 술’테킬라의 본고장인‘테킬라 마을’로 향해,다양한‘테킬라 체험’을 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도“보통 데킬라는 술에 빨리 취하려고 마시는 줄 알았는데,이렇게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 줄 몰랐다”며 놀라워한다.특히 이혜원은“대학생 시절 안정환과 처음 만났는데,테킬라를 사주며 플러팅을 하더라”고 풋풋했던 추억까지 소환한다.이에 유세윤을 비롯한 출연진들은“위험한데~”라며 안정환을 놀리고,당황한 안정환은“당시 테킬라가 유행이라,맛도 모른 채 신기하게 마신 것”이라고 다급히 해명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