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콘텐츠 마케팅에 AI 접목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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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콘텐츠 마케팅에 AI 접목 본격화

KT(030200)가 콘텐츠 마케팅에 인공지능(AI)을 도입해 홍보 영상 제작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등 업계 AI전환(AX)을 가속화한다.

KT는 다음 달 7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 3’의 마케팅에 AI 기술을 접목한다고 27일 밝혔다.

KT AI 스튜디오 랩 직원들이 ‘신병 3’의 AI 마케팅 영상 제작 도입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KT) KT는 신병 3의 일부 홍보 영상을 100% AI 기술만 활용해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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