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은 기존 사과맛과 청포도맛을 포함해 다양한 음료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한 '피크닉 제로'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매일유업 피크닉 관계자는 "오랫동안 피크닉 복숭아맛 재출시를 기다려 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신제품은 리얼 천도복숭아 퓨레를 사용해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우유 이 잘 어울리는 음료"라고 말했다.
달콤하고 상큼한 '피크닉 천도복숭아'가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