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 3' 마케팅 AI로…KT, 콘텐츠 마케팅 AI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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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병 3' 마케팅 AI로…KT, 콘텐츠 마케팅 AI 전환

KT는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 3' 마케팅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콘텐츠 마케팅에 AI를 도입해 홍보 영상 제작 시간·비용을 절감하는 등 업계 인공지능 전환(AX) 속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KT는 신병 1·2편의 주요 장면을 압축한 몰아보기 영상과 신병 3의 하이라이트 숏폼 영상을 AI로 제작해 온라인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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