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도 콘텐츠가 되는 시대, 시청자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플랫폼 전략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포화 속 등장한 광고 요금제가 국내 미디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광고 요금제, OTT의 판을 흔들다 .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책임연구위원은 ‘OTT 광고 요금제와 이용자’라는 주제로, 국내외 OTT 광고 요금제의 확산과 그 배경, 그리고 소비자·광고주·플랫폼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