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넘어 광고 플랫폼으로…OTT 광고 요금제로 엿보는 넷플릭스 ‘양면 전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콘텐츠를 넘어 광고 플랫폼으로…OTT 광고 요금제로 엿보는 넷플릭스 ‘양면 전략’

광고도 콘텐츠가 되는 시대, 시청자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플랫폼 전략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포화 속 등장한 광고 요금제가 국내 미디어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광고 요금제, OTT의 판을 흔들다 .

강신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책임연구위원은 ‘OTT 광고 요금제와 이용자’라는 주제로, 국내외 OTT 광고 요금제의 확산과 그 배경, 그리고 소비자·광고주·플랫폼 모두에게 미치는 영향을 발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