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해 만든 신메뉴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이 출시 1주일 만에 10만개 넘게 판매됐다고 27일 밝혔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은 하루 평균 1만5천개 이상 팔리고 일주일간 맘스터치 전체 치킨 매출의 31%를 차지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 뉴스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협업 메뉴 '빅싸이순살' 선봬 "에드워드 리 협업메뉴 맛보세요"…맘스터치, 내달 출시(종합)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