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에이티즈 홍중 “‘내일은 없다’는 마음으로 무대…멤버들 욕심 고맙고 자극돼” (인터뷰③)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독] 에이티즈 홍중 “‘내일은 없다’는 마음으로 무대…멤버들 욕심 고맙고 자극돼” (인터뷰③)

이같은 마음가짐은 홍중뿐 아니라 에이티즈 멤버 전원이 일치하는 마음이라고.

‘오늘 무대가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 건데, 그런 마음으로 준비하는 게 무대에서 보여진다는 게 한편으론 신기하고 감사하기도 하다”며 “요즘엔 다들 무대 열심히 준비하고 잘 하시는데 우리에게 그런 좋은 수식어를 매번 붙여주셔서 감사하고, 거기에 자극 받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도 있다”고 말했다.

멤버들의 무대를 모니터링 할 때면 “분명 내가 봤던 무대인데 완전히 다른 표정이 있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걸 보며 소름이 많이 돋고 자극도 받는다”는 홍중은 “개개인이 정말 열심히 하고, 본인이 생각한 것보다 잘 하지 못했을 때 아쉬워하는 게 크다.그래서 우리가 무대 잘 한다는 얘기를 들을 수 있는 것 같다”며 “멤버들이 무대 욕심이 많은 게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