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의 마케팅 본부장 전병익 상무가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 기관에서 주관하는 '제13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의 마케터’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26일 밝혔다.
자사 유튜브 채널인 '러브마이카 by 불스원'을 성공적으로 개편하여 구독자 수 11만 명을 달성했으며, 디지털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매출 비중도 크게 확대시켰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을 수상한 전병익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불스원 전체 임직원의 노력과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는 등 1위 자동차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트리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