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러 롯데웰푸드는 컴포트잇츠이너프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컴포트잇츠이너프는 포만감과 영양 균형을 높이면서도 맛을 추구하는 기호식품의 본질을 잃지 않았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 및 환경 지향적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선보인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 당류에 대한 걱정을 덜어낸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건강 지향 소재를 강화한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등을 잇달아 론칭하며 소비자의 먹거리 선택권을 넓히는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