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레도, 블랑쉬 라인업 확대…서울 팝업 전시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바이레도, 블랑쉬 라인업 확대…서울 팝업 전시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 조수현 푸치코리아 지사장은 바이레도 Page Blanche 서울 팝업 전시회 개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김경희 바이레도 브랜드와 블랑쉬 제품이 한국 시장에서 갖는 의미는 크다.

이를 바탕으로 바이레도는 이번 팝업 전시회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조 지사장은 “이번 팝업 전시회는 블랑쉬의 국내 인기에 힘입어 한국에서 열린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서, 향기를 통해 후각뿐만 아니라 시각과 촉각 등 오감을 자극하며 바이레도의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이를 통해 한국 내 바이레도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