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김정난X권수현X차우민X윤상현X서경화, 주목해야 할 5人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물섬’ 김정난X권수현X차우민X윤상현X서경화, 주목해야 할 5人

주인공 서동주(박형식 분),염장선(허준호 분),허일도(이해영 분)외에도 여러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이쯤에서 중반부 이후 주목해야 할 인물들을 살펴보자.이들이 무슨 욕망을 가졌는지,어떻게 움직일지 집중해서 지켜보면 중반부 이후‘보물섬’을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차강천의 혼외자 지선우(차우민 분)와 차덕희 아들 허태윤(윤상현 분)의 변화도 주목된다.서동주에게 자신이 차강천 회장의 아들이라는 말을 들은 지선우는 얼핏 미소를 지었다.분명 아무것도 모를 때와는180도 달라진 모습이었다.반면 허태윤은 아버지 허일도가 서동주를 죽음 위기로 몰고 간 것을 알고 충격과 고민에 휩싸였다.그의 존재는 서동주를 죽이려던 허일도의 행동에 브레이크를 걸었다.훗날 대산그룹 권력 구도에 파란을 몰고 올 두 청년의 진심은 무엇일까.

차덕희,염희철,공비서,허태윤,지선우.이외에도‘보물섬’의 많은 인물들이 자신의 욕망을 위해 달려간다.그 욕망이 얽히고설켜 치열하고 충격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것이다.배우들의 연기는 말할 필요도 없다.더 강력한 스토리 폭탄을 터뜨릴 앞으로의‘보물섬’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