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히트상품 업무 체계 강화…해외 영토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 "히트상품 업무 체계 강화…해외 영토 확장"

BGF리테일이 올해 히트상품 강화, 점포 차별화, 해외 진출 등 전략으로 업계 1위 자리 굳히기에 나선다.

민승배 BGF리테일 대표이사는 "올해는 업계 1강의 지위를 굳건히 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를 위해 세 가지 핵심 전략을 중심으로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우선 BGF리테일은 히트상품 중심 업무 체계 강화 전략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