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승배 "히트상품·점포 차별화"… BGF리테일, 업계 1위 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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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승배 "히트상품·점포 차별화"… BGF리테일, 업계 1위 다진다

BGF리테일은 올해 역시 히트상품 기획력을 높이고 차별화 점포를 늘린다는 계획이다.

민 대표는 26일 오전 강남구 사옥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히트상품 중심 업무 체계 강화 ▲로컬라이제이션 전략 통한 점포 차별화 ▲글로벌 확장과 미래기술투자를 올해 핵심 전략으로 꼽았다.

민 대표는 "각 진출국에서 대표 유통 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BGF리테일의 운영 노하우를 통해 K편의점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부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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