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럭셔리 주얼리·워치 매출 30% 상승..."프리미엄·트렌드 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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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럭셔리 주얼리·워치 매출 30% 상승..."프리미엄·트렌드 통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럭셔리 주얼리·워치 부문에서 5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률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트렌드를 반영한 럭셔리 주얼리·워치 조닝 강화 ▲국내 최고가 주얼리 전시 등 행사 확대 영향으로 분석된다.

지난해 독일 명품 주얼리 브랜드 ‘아크레도’와 이탈리아 파인 주얼리 브랜드 ‘포페’가 웨스트 1층에 새롭게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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