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올해 히트상품·특화점포·해외사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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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올해 히트상품·특화점포·해외사업 강화"

민승배 BGF리테일[282330] 대표이사는 올해 히트상품·특화 점포·해외사업을 핵심 전략으로 추진해 지속 성장을 하겠다고 26일 말했다.

민 대표는 "히트상품은 고객이 브랜드를 선택하고 점포를 방문하게 하는 핵심 요소"라며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두바이 초콜릿과 생레몬하이볼, 밤티라미수 디저트를 꼽고 올해도 히트상품 중심의 상품 기획력 강화를 약속했다.

민 대표는 600호점을 넘은 CU 해외점포는 몽골에 이어 말레이시아, 카자흐스탄에서도 안정적 운영 체계를 구축했다며 "점포의 질적 성장을 추구하고 편의점의 경계를 넘어 더 넓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준비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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