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ILLIT)이 맑고 청순한 이미지의 상징과도 같은 이온 음료 브랜드의 새 얼굴이 됐다.
26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아일릿이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 30대 모델로 발탁됐다.
포카리스웨트 측은 "아일릿은 밝고 생기 넘치는 매력을 가진 그룹으로, 브랜드의 청량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라며 "당당하게 자신의 길로 나아가는 10대들의 개성과 청춘을 응원하는 브랜드 메시지가 아일릿을 통해 잘 전달되리라 생각한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