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르단전 현장] "대한축구협회에 감사, 요르단축구협회장에게 감사" 요르단 감독 사회생활도 수준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요르단전 현장] "대한축구협회에 감사, 요르단축구협회장에게 감사" 요르단 감독 사회생활도 수준급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오늘 경기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선제 실점으로 쉽지 않았지만 경기를 무승부로 마쳐 감사하다”라며 “어려운 경기를 예상했다.한국 같은 강팀을 상대로 경기는 쉽지 않다.한국은 오만전에서 무승부를 했기에 부담과 압박이 있었을 것이다.무승부를 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수비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려고 했다.승점 3점을 땄으면 좋았겠지만, 한국에서 승점 1점은 훌륭한 결과다”라며 승점 1점을 획득한 선수들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셀라미 감독은 “대한축구협회에 감사하다.피치 위에서 존중이 느껴졌고, 축구에 대한 인식이 많이 올라가고 존경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손흥민이 중간에 왼쪽으로 포지션을 변경하고, 빠른 선수들이 많았지만 야잔을 포함한 선수들이 수고해준 덕분에 이런 결과를 얻었다.요르단에 있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한국과 요르단을 동시에 찬양했다.

이에 대해 셀라미 감독은 자신의 공으로 돌리지 않고 선수는 물론 요르단축구협회장에게까지 공을 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풋볼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