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K-BPI 2개 부문서 연속 1위 '쾌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림바스, K-BPI 2개 부문서 연속 1위 '쾌거'

대림바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욕실 리모델링과 욕실 위생도기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조사에서 대림바스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항목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아 욕실 리모델링 부문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김혜진 대림바스 마케팅 팀장은 "이번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오랜 기간 축적된 자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담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인 결과"라며 "최근 B2C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한 시장 상황을 더 큰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각각의 소비자에게 최상의 욕실 환경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