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테크 스타트업 신사유람단은 개인 맞춤형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AI 기반 플랫폼 ‘이옷(e-ot)’이 고객 참여형 마켓과 마케팅 콘텐츠 비즈니스로 확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와 함께 브랜드와 협업한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도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AEO(Answer Engine Optimization) 기술을 도입해 보다 직관적이고 정교한 스타일 추천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신사유람단 강성열 대표는 “AI 기술을 통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패션을 제안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콘텐츠 제작과 스타일 큐레이션에 직접 참여하는 쇼핑 생태계를 구축 중”이라며, “기술, 콘텐츠, 마케팅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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