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상공인 매출 부진 극복하려면 '특화 T커머스' 도입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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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상공인 매출 부진 극복하려면 '특화 T커머스' 도입해야"

중소기업·소상공인 매출 부진을 극복하려면 중소상공인 전용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채널을 도입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중기중앙회가 지난해 7월 중소기업 502개를 대상으로 벌인 설문 조사를 보면 응답 기업의 87.1%가 중소기업 전용 T커머스 신규 도입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중소상공인 판로지원 강화 방안'을 주제로 한 이날 포럼은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 지원으로 민생경제 활성화를 실현하고자 한국유통학회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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