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고객과의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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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카드, 고객과의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 모집

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과의 열린 소통 채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지 토커’는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이슈, 제도개선 요청 사항,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등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패널 제도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온라인 커뮤니티 및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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