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혜자 간편식' 2년여 만에 8500만개 팔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25, '김혜자 간편식' 2년여 만에 8500만개 팔려

GS25는 김혜자 배우와 손잡고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이 재 출시 2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8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단종 6년만에(2017년 단종) 재 출시된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은 '역시 혜자템'이라는 폭발적인 반응을 양산해 내며 출시 직후 일반 상품 중 매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도시락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의 고객이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선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