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에 1판 팔린 피자···잘 나가는 프차 경쟁력 ‘시그니처 메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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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초에 1판 팔린 피자···잘 나가는 프차 경쟁력 ‘시그니처 메뉴’

한국파파존스는 시그니처 메뉴 ‘수퍼 파파스’가 지난해 판매량 559만판 이상으로 하루 평균 약 1만5300판이 판매됐다고 25일 밝혔다.

‘수퍼 파파스’는 파파존스 브랜드 철학을 담아 야심차게 완성한 피자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핵심 요소로, 최근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며 “판매량이 높은 기존 메뉴의 인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한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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