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자의 이름을 딴 혜자 브랜드 간편식은 2023년 2월 15일 재출시한 이후 1초에 1.3개씩, 하루 평균 11만4천개 이상씩 팔려 누적 판매량이 올해 안에 1억개를 돌파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재출시 이후 도시락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선택했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혜자로운 집밥' 시리즈에 '치킨마요 도시락'을 새로 추가하고 다음 달 '혜자로운봄' 프로모션을 통해 토스페이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을 구매하면 50%를 페이백(환급) 해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