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부터 멤버십·상담까지···SKT 고객 서비스 AI로 '레벨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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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통부터 멤버십·상담까지···SKT 고객 서비스 AI로 '레벨업'

SK텔레콤이 조만간 고객 개인의 데이터 사용량과 요금 패턴, 관심도 등을 분석해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선보인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약관 변경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오픈하기 위한 절차"라면서 "기존에 있는 T 서비스들에 AI를 접목해 개인형 서비스를 선보이려는 의도"라고 말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기존 플랫폼들에 AI를 접목하면서 개인화하고,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제고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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