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2월 27일 선보인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판매했다고 24일 밝혔다.
▲ GS25는 지난 2월 27일 선보인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 병을 돌파했다./사진=GS리테일 GS25에 따르면 선양오크소주가 출시 직후 SNS와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단 3일 만에 우리동네GS 앱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고, 현재 전체 주류 매출에서 3위(1위 카스500ML, 2위 참이슬640PET)를 기록 중이다.
기네스 나이트로서지 디바이스와 함께 최적화된 전용 맥주(558ml)도 출시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