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카레 브랜드의 '옐로우 웨이브' 캠페인으로 '2024 올해의 광고상'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뚜기카레는 이번 시상식에서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과 OOH(옥외광고) 부문 최우수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했으며 지난 10월 수상한 '올해의 브랜드상'까지 포함하면 총 3관왕의 성과를 거뒀다.
은명희 애드리치 대표는 "55년 헤리티지를 가진 브랜드와 현대 소비자 간의 감성을 연결하는 과정에서 얻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소비자 인사이트 기반의 공감과 혁신적 애드테크의 결합을 통해 앞으로도 광고의 경계를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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