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대표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 2025'에서 금상 1개, 은상 1개, 동상 3개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와 공동 기획·제작한 '밤낚시' 캠페인으로 △브랜드 경험 △엔터테인먼트 △필름 크래프트 △필름 등 4개 카테고리에서 본상 5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금상을 차지한 '브랜드 경험' 부문은 단순 광고를 넘어 소비자가 브랜드와 실제로 상호작용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된 캠페인에 상을 수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