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 1억원 中 지커, 왜 韓 시장 노리나 [한양경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판매가 1억원 中 지커, 왜 韓 시장 노리나 [한양경제]

지커는 테슬라를 겨냥해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을 공략해왔고, 최근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화했다.

최근 중국 전기차 브랜드의 한국 진출이 잇따르고 있다.

중국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낮은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는 극복해야 할 과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