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누(GENU)가 커피믹스 신제품 출시 소식을 24일 알렸다.
지난 23년 8월 출시된 제누는 지난해 누적 판매량 5천만 포를 돌파했으며, 현재 판매량은 6천만 포를 넘어섰다.
해당 제품은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넣은 커피믹스 제품으로, 단백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일냈다…시청률 17.1% 배우 출격한 ‘초호화 캐스팅’ 한국 드라마
집에 애매하게 남은 식빵 그냥 먹지 말고 '이렇게' 먹어 보세요…순식간에 카페 메뉴가 됩니다
나경원 “통일교 시설은 가본 적 있어…한학자 개인적으로 만난 적 없다”
“남고생 만날때 또 손자 데리고 갈까봐“ 류중일 감독이 폭로 선택한 결정적 이유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