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현장 중심 AX’ 선언…“고객 불편 AI로 해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S리테일, ‘현장 중심 AX’ 선언…“고객 불편 AI로 해소”

GS리테일(007070)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에서 열린 ‘52g 협의체’에서 ‘현장 중심 AX(AI 전환)’를 선언했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에는 현장에 생성형 AI 도입을 목표로 임직원 교육과 AI 환경 구축에 매진했다.

이수현 GS리테일 전략부문장은 “고객의 진짜 어려움은 현장 실무자가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임직원들이 직접 생성형 AI 기술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AX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