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K패션 브랜드와 ‘상하이 쇼룸’ 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K패션 브랜드와 ‘상하이 쇼룸’ 연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국내 브랜드들과 함께 공식 패션 수주 전시회인 ‘모드 상하이’에 쇼룸을 연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출범 첫 해 2023년 약 160개의 입점 브랜드가 50억원 가량의 수주 상담을 이뤄냈다.

박상언 신세계백화점 팩토리 담당은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폭넓은 해외 진출을 돕고자 이번 상하이 쇼룸을 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K패션을 해외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