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쇼핑몰 직접 배송 방식을 통해 판매된 ‘오늘출발’ 상품 거래액은 배송 서비스 개편 시점 대비 약 4개월 만에 55%가, 주문 수와 주문 고객 수는 각각 50%씩이 증가했다.
에이블리 빠른 배송 이용 쇼핑몰이 가파르게 늘며 ‘오늘출발’ 상품 수는 2.4배(140%) 증가했다.
에이블리 입점 쇼핑몰 블랙업 고일훈 실장은 "에이블리 ‘오늘출발’은 타 플랫폼 대비 최소한의 리소스로 운영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빠른 배송 서비스로, 신규 고객은 물론 양질의 리뷰를 빠른 속도로 확보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며 "특히 신상품은 ‘오늘출발’ 배송 서비스 이용 시, 일반 배송으로 판매한 신상품 대비 단기간 확실한 매출 상승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