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브레이즈(Braze)와 함께 참여한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 With Braze Seoul)’을 성료했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 브레이즈 활용 비즈니스 성공사례, 효과적인 브레이즈 사용 방법 등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다.
AI 기반의 자동화와 진정성 있는 인간적 연결을 조화롭게 활용하여 깊이 있는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AI 기반의 개인화를 활용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마스터 전략 ▲모바일 중심의 한국 시장을 위한 통합 채널 로열티 프로그램 설계 방법 ▲실시간 데이터 인사이트와 협업적 접근 방식으로 최적의 인게이지먼트 가이드 등에 대한 인사이트와 기업 성공 사례가 소개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