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브레이즈(Braze)와 함께 참여한 글로벌 마케팅 컨퍼런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 With Braze Seoul)’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로우 위드 브레이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진행하는 브레이즈의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 브레이즈 활용 비즈니스 성공사례, 효과적인 브레이즈 사용 방법 등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의 하동권 CRM 마케팅 매니저는 ‘고객을 정의하라’를 주제로 브레이즈를 활용해 단순히 고객 데이터를 관리하는 차원을 넘어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를 통해 미래 행동을 예측, 선제적 대응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을 조정,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한 사례를 소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