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변화 속에서 패스트뷰의 광고 대행사 ‘더블AD’가 혁신적인 마케팅 기술을 바탕으로 주목받고 있다.
패스트뷰의 마케팅 총괄 책임자인 고정호 CMO는 “더블AD는 단순한 광고 집행을 넘어 기업의 장기적 브랜딩과 매출 확대까지 고려한 맞춤형 광고 대행사”라며, “급변하는 광고 시장에서 AI 자동화 기술과 데이터 분석력을 적극 활용해 고객사의 성장을 견인하는 것이 핵심 가치”라고 강조했다.
패스트뷰는 앞으로도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AI 기반 광고 자동화 기술을 발전시키고, 고객 맞춤형 광고 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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