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포츠-KBO 10개 구단, 마케팅·흥행 협업 확대…직관 챌린지 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네이버 스포츠-KBO 10개 구단, 마케팅·흥행 협업 확대…직관 챌린지 등

네이버가 대한민국의 프로 야구 10개 구단들과 함께 야구 흥행을 위한 협업 확대에 나섰다.

네이버는 KBO 10개 구단(두산 베어스,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키움 히어로즈, 한화 이글스, KIA 타이거즈, KT 위즈, LG 트윈스, NC 다이노스, SSG 랜더스)과 파트너십을 각각 체결하며 구단의 마케팅 및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위한 협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직관챌린지의 참여 방법은 네이버 앱의 마이플레이스 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앱과 네이버 TV 앱에서 '클립 만들기' 버튼을 통해 30~90초 사이의 영상을 '#직관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