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2025시즌 프로야구(KBO) 개막을 앞두고 플랫폼 업계가 마케팅·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부 경기에서만 진행하던 '직관챌린지'를 이번 정규 시즌 모든 경기로 확대한다.

직관챌린지는 경기 현장의 모습을 네이버 숏폼 서비스 클립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로, 30∼90초 분량의 영상을 '직관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구단별 굿즈를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