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지난해 6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품목별로는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가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드링크 발효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선두 자리를 유지했다.
분유는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 5년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히트’ 공식 깨진 K뷰티···유통·ODM 중심 ‘판’ 바뀐다
이 대통령, 외교·통일부 업무보고에서 “각 부처 고유 입장 도움”
르노코리아 vs 한국GM···‘신차’ 한 대로 운명 갈렸다
네이버, IT플랫폼기업 최초 CP등급 2년 연속 AA 달성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