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은 민원 처리 효율성을 높이고, 대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민원게시판과 카카오톡 챗봇(Chatbot)을 활용한 개선 방안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공단은 민원 게시판과 챗봇을 활용해 민원 처리 속도를 개선하고, 자동응답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민원 게시판과 챗봇의 연계를 통해 24시간 민원 응대 체계를 구축, 야간과 주말에도 민원 접수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게 됐다”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이용자 대상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민원 처리 만족도 조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VOC (고객의 소리) 관리 개선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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