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TERRA) 맥주의 제 2의 도약을 선언했다.
하이트진로는 2025년을 제2의 도약을 넘어 맥주 시장의 판도를 뒤바꾸는 해로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자사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마케팅을 전개하는 동시에, 테라의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외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