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3월 26일 '뇌전증 인식 개선의 날(퍼플데이)'을 맞아 서울시 강남구 본사에서 일주일 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뇌전증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를 만드는 기업으로서, 임직원에게 뇌전증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환자들이 일상에서 겪는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는 데 앞장서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남양유업은 뇌전증 인식 개선 캠페인뿐만 아니라, (사)한국뇌전증협회와 함께 뇌전증 환아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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