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든든, 마음든든 'HUG 든든전세주택' 3월 26일부터 총 500호 입주자 모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거든든, 마음든든 'HUG 든든전세주택' 3월 26일부터 총 500호 입주자 모집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유병태, 이하 ‘HUG’)는 오는 26일부터 총 500호 규모의 제6차 든든전세주택 입주자 모집공고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든든전세주택은 HUG가 전세보증금을 대신 갚아준 주택을 직접 매입하여 공공임대주택으로 공급하는 사업으로, 무주택세대 구성원이라면 나이·소득·자산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HUG가 집주인이라 전세금을 안전하게 돌려받을 수 있어 안심할 수 있고, 최장 8년간 주변 시세 90% 수준의 저렴한 보증금으로 장기간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유병태 HUG 사장은 “앞으로도 든든전세주택을 차질없이 공급하여 무주택 청년과 서민들에게 주거 걱정없이 미래를 계획하고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겠다”며, “이번 제6차 든든전세주택 입주자 모집공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웹이코노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