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단독 콘텐츠로 멀티채널 경쟁력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단독 콘텐츠로 멀티채널 경쟁력 강화

롯데홈쇼핑이 단독 상품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경쟁력 강화에 힘쓴다.

TV홈쇼핑은 패션·뷰티 등 중장년층 수요가 높은 단독 상품을 운영하는 한편, 오프라인 채널에서 해외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을 인수해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국내 론칭 이력이 없는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해 판권을 인수하고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