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원 인디아' 출범으로 인도 시장 브랜드 입지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 '원 인디아' 출범으로 인도 시장 브랜드 입지 강화

롯데웰푸드가 인도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공략 속도를 높인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상반기 중 인도 자회사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와 '하브모어(Havmor Ice Cream)'를 합병해 인도 현지에 통합 법인을 출범할 계획이다.

롯데 인디아의 하리아나 공장에는 약 330억원을 투자한 롯데 빼빼로 첫 해외 생산 기지 구축도 올해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