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5일 출시한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말차 라떼’ 등 두 가지 슈크림 음료가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200만 잔을 돌파했다.
'슈크림 라떼'는 30대(37%), 40대(31%), 20대(20%) 순으로 나타났다.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스타벅스는 3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이후 '슈크림 라떼' 2종을 톨 사이즈로 주문하면 벤티 사이즈 컵에 가득 담아 제공하는 '더블 슈크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푸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