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슈크림’ 홀릭···‘1초에 3잔’ 팔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는 ‘슈크림’ 홀릭···‘1초에 3잔’ 팔렸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5일 출시한 슈크림 음료 2종의 판매량이 2주 만에 200만잔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슈크림 음료의 인기에 힘입어 슈크림 라떼의 판매 기간을 다음 달 28일까지로 2주 연장한다.

2017년 처음 출시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 지난해에만 300만잔 이상 팔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