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초의 개방형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인 BIGXSHOW가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대규모 인플루언서 커머스 쇼 ‘X THE LIVE’를 개최한다.
태국, 한국, 말레이시아 3개국에서 선발된 24명의 인플루언서들이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배틀을 펼치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며 이번 프로모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BIGXSHOW는 LAZADA, VIU, SPI와 Exclusive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각 기업은 보유한 자원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X THE LIVE’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다.
라라스테이션 측은 "태국 소비재 1위 기업인 사하그룹(SAHA GROUP)의 유통망과 라라스테이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BIGXSHOW'가 아세안 콘텐츠 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X THE LIVE’ 프로모션을 통해 BIGXSHOW가 아세안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두는 슈퍼 앱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