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보험, 어색한 이 조합?...접점 찾으려 끝없이 노크하는 보험사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MZ&보험, 어색한 이 조합?...접점 찾으려 끝없이 노크하는 보험사들

다만 보험산업은 사람을 중심으로 한 금융 산업인 만큼 미약하나마 꾸준히 접점을 만들어 가야 한다는 의견이 우세하다.

지난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MZ세대를 대상으로 열었던 팝업스토어 ‘비추미 건강원’에서는 젊은 층이 이해하기 어려운 보험상품의 특성을 쉽게 설명하고자 체험형 공간을 운영한 바 있다.

앞서 삼성생명처럼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경우도 있으며 신한라이프는 버추얼 모델 기용으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꾀하기도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